선발절차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선발절차

선발절차 HOME


선발절차

1. 모집공고 : 매년 연중 홈페이지 및 행정복지센터(주민센터) 공고
2. 제출서류 :
1) 공통서류 :
-. 주민등록등본 1부
-. 재학증명서 1부
-. 성적증명서 1부
-.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(양식 다운로드) 1부
-. 본인 명의 통장사본 1부

2) 기초생활수급자 : 수급자증명서

3) 차상위계층 : 한부모가족증명서, 차상위본인부담경감대상자 증명서 등

4) 일반 :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(자가일 경우 등기부등본 1부)

3. 장학 금액 및 지급 방법

1) 장학금액은 이사회에서 결정한 금액으로 한다.
2) 수여식 이후 일주일 내에 장학금을 개별 계좌를 통해 이체하고, 자격상실 또는 허위서류 제출시에는 지급한 장학금을 회수한다.